Q |
Expert-Client간 직거래 시 문제가 되나요? |
Q |
수익 정산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 |
Q |
실험, 분석의 추가 옵션은 무엇인가요? |
Q |
Expert가 부담해야 하는 거래 수수료는 얼마인가요? |
Q |
LAB SHARE에서 거래하는 것은 안전한가요? |
Q |
Expert가 협의된 작업 기한을 맞추지 못해 거래를 취소하고 싶습니다. |
Q |
Expert가 의뢰 받은 실험·분석 수행이 어려울 경우, 취소 가능한가요? |
Q |
Expert와 연락이 닿지 않습니다 |
Q |
Client가 실험·분석 결과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실험·분석 완료 처리를 하지 않습니다. |
Q |
실험·분석 결과가 요청 사항과 상이한 경우 어떻게 하나요? |
Q |
협의된 작업 소요일보다 기간이 더 필요한 경우, 연장 신청이 가능한가요? |
Q |
수익금 출금이 안되고 있습니다. 언제 되나요? |
Q |
회원 탈퇴 후 재가입이 안되나요? |
Q |
가격이 5,000원인데 결제시에는 왜 더 비싸지는건가요? |
Q |
판매자가 약속한 작업소요일 날짜를 어기면 어떻게 됩니까? |
Q |
작업 연장신청이 들어 왔는데 거절해도 되나요? |
Q |
LABSHARE에서 구매하는 것이 정말로 안전한가요? |
Q |
직거래를 해도 상관이 없나요? |
Q |
구매한 재능은 어떻게 전달 받습니까? |
Q |
꿀단지 충전 후에 다시 현금으로 출금이 되나요? |
Q |
결제 방법은 어떤게 있나요? |
Q |
거래 수수료는 얼마인가요? |
Q |
시간이 더 필요해서 연장신청을 했는데 거절당했습니다. 못 마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 |
Q |
작업 소요일은 반드시 지켜야 하나요? |
Q |
구매자가 작업 결과를 받았는데 완료를 하지 않습니다. |
Q |
출금은 언제 되는 건가요? |
Q |
꿀단지가 무엇인가요? |